1.버려진 생명력재생, 정신력재생을 쓸 수 있는 던전
생명력재생 옵은 시간당 퍼센트 도트데미지를 입는 던전을 만들면 될 것 같음
생재를 맞추지 않으면 얻어맞지 않더라도 죽게 되는 그런 던전으로...
정신력재생은 글쎄 어떻게 해야할지
패턴 있는 보스라서 회피를 계속 써야하는? 정재옵션이 없으면 클리어가 안되는 그런 레이드가 생긴다던지
타임어택 퀘스트가 생긴다던지... 뭐 그래야 하지 않을까 싶음
그래도 정재는 생재보다는 쓰임새가 좀 있긴 하다. PVP나 보스레이드 할때 나름 쓰니깐
2.회피 옵션을 활용할 수 있는 던전
예를 들어 몹의 공격력이 명중에 비해 많이 높아서
돌기 위해서는 회피세팅을 해야하는 그런 던전.
그리고 이 던전에서만 캘 수 있는 재료를 넣어두는 식으로 하면 초월템이 많이 순환되지 않을까 싶음
3.용병 키우기
캐릭터마다 하나씩 용병을 키울 수 있도록 하고, 용병에게 아이템(초월템 등)을 끼우면 끼울수록 더 강해지는 구조로.
용병의 최종 스펙의 뭐 1%? 10%? 이정도를 캐릭터에게 적용되게 한다거나
아니면 쎄진 용병으로 던전을 보내놓으면 알아서 템을 캐온다거나
아니면 뭐 1주일에 한번씩 파밍마을 용병토너먼트를 열어서 용병을 출전시킬수 있게해서 1,2,3등은 상품을 준다던지
암튼 뭔가 새로 키울만한 요소가 생기면 어떨까 싶다
4.공성전... 또는 클랜 컨텐츠. 클랜골드라던지 클랜아이템이라던지.
클랜의 쓸모를 늘려야 하지 않을까 싶음
근데 업뎃을 잘 안하더라
내가 어쩌다 이 겜을 7개월이나 하고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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